서적( 冊 )/서적( 冊 )내용

우리는 그렇게 혼자가 된다 (2018.02.25 - 우뤼취안)

동선(冬扇) 2018. 2. 25. 19:03




  

책소개

대만의 10대 베스트셀러 작가로 선정된 우뤄취안의 신작
완벽하게 홀로서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책
“외롭지 않기, 여유롭게 살아가기, 늘 행복하기”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 끊임없이 이어지는 일, 숨 돌릴 새도 없는 기대, 멀기만 한 목표……. 한평생 이렇게밖에 살 수 없는 것일까? 오롯이 나답게 완벽히 홀로서는 방법은 없을까? 온전히 나답게 행복해지려면 지금부터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여기 그 고민과 질문에 답을 줄 한 권의 책이 나왔다.

이 책은 혼자의 삶을 완벽하게 해주는 3가지 요소 ‘돈’, ‘사랑’, ‘우정’이라는 주제를 통해 현재의 삶을 되짚어보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금부터 준비해야 할 것들이 무엇인지 깨닫게 한다. 아울러 연인이나 반려자가 있든 없든 완전하게 홀로서려는 삶의 자세야말로 진정으로 나답게 행복해지는 길임을 깨닫게 한다.

                                         

 

저자 소개

  저 : 우뤄취안

吳若權타이완 국립정치대학교(國立政治大學)에서 기업관리학과를 졸업한 뒤 IBM, HP, Microsoft 등의 여러 대기업에서 근무했다. 1995년 소설『한 번의 사랑이라도 좋아(愛一次也好)』로 문단에 등장해 참신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야기를 듣고 말하길 좋아하는 그는 이후 남녀관계, 자기계발, 기업관리 등 광범위한 주제들로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일찍이 중흥문예상(中興文藝奬)을 수상한 그는 대만의 10대 베스트셀러 남성 작가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라디오 진행과 강연을 통해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격려와 위안을 안겨주고 있다. 주요 저서로 『내려놓은 뒤 찾아온 마음의 평화』 『우주가 부르는 행복 : 마음을 치료하는 여정』 『나 자신을 찾는 여정』 『가장 깊은 사랑, 가장 깊은 외로움』 『눈물은 잿더미 속에 숨겨진 다이아몬드』 『스스로를 돌아보는 방법』 외 다수가 있다. 그중『우리는 그렇게 혼자가 된다』는 작가의 104번째 작품으로 외로움을 두려워하는 당신에게 바치는 글이다. 어제의 경험을 오늘의 용기로 삼아 혼자서도 두려움 없이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역 : 이서연

성균관 대학교 유학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중국 선양에서 수학했다. 동아시아사상 문화 및 서예미학을 전공했다. 현재는 번역 에이전시 (주)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소크라테스에게 배우는 삶의 지혜』가 있다.


----------------------------------------------------------------------------------------------------------------------------------------------------


(자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