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적( 冊 )/서적( 冊 )내용

인도에서 만난 길 위의 철학자들 (15.07.08) - 가시와다 데쓰오

동선(冬扇) 2015. 7. 8. 11:49

 

 

 

책소개

 

이 책은 기존에 출간된 여행 에세이들과 달리 풍경보다는 인물에, 관광지 감상보다는 배낭여행자들과의 대화에 초점을 맞췄다. 저자는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는 배낭여행자들을 만나 그들이 생각하는 인생철학, 삶의 지혜를 듣고 왜 여행을 하는지 물었다. 그리고 그 이야기들 속에서 저자는 자신이 지금껏 올바른 길을 걸어가고 있었다는 것, 부딪힌 벽들은 장애물이 아니라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도와준 길잡이였다는 것, 그리고 내가 생각한 길에 확신을 갖고 걸어 가다 보면 언젠가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저자 소개

저자 : 가시와다 데쓰오(柏田哲雄)

포토그래퍼로 일하고 있으며, 1988년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대학 재학 중에 여행과 카메라에 빠져, 이후 백팩과 카메라를 들고 해외 여기저기를 방랑했다. 호주를 떠돌던 중 시드니의 한 잡지에 직접 찍은 여행 사진이 연재된 것을 계기로 포토그래퍼의 길로 들어섰다. 현재 《내가 여행을 떠나는 이유(僕が旅に出る理由, 이로하 출판)》 책의 표지에 사진이 실리는 등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역자 : 최윤영

전하는 글이 따스한 봄 햇살처럼 사람들의 유쾌하고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본 서적을 우리말로 옮기는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하나와 미소시루》, 《여리고 조금은 서툰 당신에게》, 《달님의 모자》, 《패밀리 집시》, 《당신이 매일매일 좋아져요》 등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