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藝 術 房/외국음악

[스크랩] *Beethoven/ Piano Sonata No.14 in c# `Moonlight`, op.27 #2 - 01 - Adagio

동선(冬扇) 2011. 4. 22. 22:29

 

 

 

 

 

 

-Mark Fletcher  Moratorium Chairs-

 

 

 

 

나는 뮤즈에서 너를 기다린다

 

 

 

나는 뮤즈에서 너를 기다린다
너는 내가 기다린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뮤즈에서 너를 기다리는데
너는 정신없이 바쁘고
전화를 할까 망설이다 돌아서는데

월광 소나타 흐르는
한 낮의 뮤즈

 

나는 뮤즈에서 너를 생각한다
나를 알지 못하는 너는
기억속에 조차 없고
나는 창가 깊숙이 몸을 숨기고 강물을 본다
올 수 있겠느냐고 전화를 걸어보고 싶지만
아무래도 오지않을 것만 같은 너

 

너는 내가 기다린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깊이가 드러나는 저 강물처럼
시간이 갈수록 너는 올 수가 없고
강 건너 저렇듯 짙어 오는 풀빛이건만
너는 저 강물처럼 끝끝내 오지 않는다

 

나는 뮤즈에서 오지않는 너를 기다린다  

 

 

 

 

베토벤 해석의 대가 피아니스트 /빌헬름 켐프 (Wilhelm Kempff)

 

-해기였슴다-

 

 

 

출처 : 부산61소띠산악회
글쓴이 : 해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