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적( 冊 )/서적( 冊 )내용

지금 나에게 필요한 이야기 (2017.06.08 - 베라. 제이)

동선(冬扇) 2017. 6. 9. 08:07





  

책소개

나를 단단하게 만드는 이야기로의 여행
내 삶이 수렁 속에 빠졌을 때 아무도 나를 구해 주지 않는다.
내 두 발로 걸어 나와야 한다.
내 삶은 나 스스로 바꾸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 어떤 위로의 말보다 더 위로를 주는 이야기의 힘!
마음을 치유하고 자존감을 높여 주는 보석 같은 이야기들의 향연

누구에게나 인생의 문제와 마주치는 순간이 있다. 그때마다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해 보기도 하고, 때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이들도 생긴다. 하지만 아무리 아파도 어느 누구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지 못할 때가 있다. 가슴앓이를 하고 있는 내 귀에는 어느 누구의 말도 들리지 않고, 혼자만 전전긍긍하고 있을 때 어떻게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까. 바로 이야기다. 사람들의 가슴을 울리는 이야기에는 누군가가 해주는 말보다 더 깊고 진정한 깨달음과 위로를 줄 수 있는 힘이 있다. 『지금, 나에게 필요한 이야기』는 그런 주옥같은 수많은 이야기들이 담겨져 있다.

누구나 살면서 가슴앓이를 하면서 살지만 모두가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야만 하는 것들은 아니다. 이야기를 통해 충분히 자가 치유를 할 수 있음을 이 책에서는 이야기를 통해 그대로 보여 주고 있다. 이 책 안에 담긴 이야기들은 나에게 던지는 질문이자 동시에 상처 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치료법이다. 이 이야기들을 읽다 보면, 내 안의 나와 소통하게 되고, 이야기가 담고 있는 통찰에 매료되어 마음속 깊은 곳에 자리 잡은 상처들을 어루만질 수 있음을 알게 된다.


저자 소개

공저자 : 베라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의 심리학 박사, 심리 상담사, 심리학 전문가이다. 세계 유수 기업 단체의 심리 훈련사로 활동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25세에 해야만 하는 일들 - 행복의 십계명에 관한 여인과 영혼의 대화』, 『정신을 주름지게 하지 말라』 등이 있다.

 

공저자 : 제이

심리 상담사이자 작가로 활동 중이다. 철학, 문학, 심리학을 접목시킨 내면 성장에 관한 책을 주로 쓰고 있다.

 

역자 : 김미선

잠시 지구에 머물다 갈 가장 보통의 존재. 난생(卵生)하는 것들의 자유를 동경하며 드립 커피와 글쓰기를 좋아한다. 현재 중국어 강의와 출판 및 번역 분야에서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다. 쓴 책으로는 『중국어 필기노트』 시리즈(전 3권)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커피 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