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山行)/길따라 물따라

2014.06.06. (금오도 비렁길 5코스 : 가족이랑)

동선(冬扇) 2014. 6. 8. 15:41

민박집 - 심포마을 - 박포전망대 - 너들길 - 숲지구전망대 - 5코스 이정표 - 장지마을

(산행 시간 : 2시간)

17:10 민박집에서 출발

잘곳도 정했고, 남은 시간이 있어 내일 걷는 시간을 줄이려고 오늘 5코스를 하고 내일은 꺼꾸로 4코스에서부터 1코스로 걷기로 했다.

짐을 숙소에 두고 약 30분을 걸어 심포마을에 도착했다.

17:40 심포마을 도착(5코스 시작점)

18:30 박포전망대

18:41 너들길

18:55 숲지구 전망대

19:06 5코스 끝지점 이정표

19:13 장지마을

20:00 민박집 도착

장지마을에 도착하자 해는 저물고 있었다. 이곳에도 역시 버스는 탈 수없었다. 내가 묵고 있는 민박집 사장님이 하는 택시를 불렀다.

그런데도 어찌나 바쁜 모양인지 3~40분을 기다리니 차가왔다. 차로 채 10분도 안걸리는 거리다.

택시를 타고 오면서 숙소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느냐고 물었더니 일출 장소를 가르쳐 주셨다. 내일 아침 4시쯤 나설 참이다.